스타벅스 카드 온라인 발급 만들기 기프트카드 사용법 총정리

✅ 이 글은 스타벅스 카드 온라인 발급 만들기 기프트카드 사용법 2가지에 대한 글입니다. 3분만 투자하셔서 이 글을 읽어보신다면 적어도 20만원 이상의 가치는 가져가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 스타벅스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 온라인 발급 알아보고 계시죠? 아마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어떻게 등록하지?” 또는 “등록 후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지?”라는 궁금증을 갖고 계실 겁니다.

저 또한 처음 알아볼 때, 똑같은 마음이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등록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벅스 카드 등록, 사용방법과 더불어 주의사항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바쁘신 분들은 아래에서 필요한 정보만 간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카드란?

스타벅스 카드란,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매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사람이 항상 많은 스타벅스의 경우, 다른 매장보다 대기시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스타벅스에서는 어플을 통해, 미리 주문을 하고 바로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사이렌오더라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면, 이 기능을 사용해서 주문 및 대기 없이 음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등록할 수 있을까요? 아래 글에서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등록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은 크게 실물카드 등록, e-Gift 카드 등록 2가지가 있는데요. 실물이냐 온라인이냐의 차이만 있을 뿐, 등록 방법은 동일합니다.

➡️ 카드 등록방법

1. 매장 내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합니다 (기프트카드는 온라인 구매)
2.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3. 카드명을 입력합니다 (선택항목)
4. 스타벅스 카드번호 16자리 입력합니다
5. PIN번호 8자리를 등록합니다.
6. 어플을 통해 사용합니다.

1. 매장 내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합니다


2.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3. 카드명을 입력합니다 (선택항목)


4. 스타벅스 카드번호 16자리 입력합니다


5. PIN번호 8자리를 등록합니다.


6. 어플을 통해 사용합니다.

최초로 충전할 수 있는 금액 단위는 5,000원 ~ 500,000원이며, 1만원 이상부터는 만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재충전 금액 및 단위는 10,000원~550,000원이며, 최대 잔액 55만원 이내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은 아래에서 3초만에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용방법

그렇다면 스타벅스 카드 어플 사용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실물카드는 충전하고 계산할 때, 일반 카드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사이렌오더를 이용하고 싶으신 경우,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야 하는데요.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용방법

1. 스타벅스 앱을 다운받는다.
2. 회원가입을 한다
3. 어플 내 왼쪽하단에 Pay 버튼을 클릭한다
4.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한다
5. 어플 내 왼쪽하단에 order를 누른다
6. 원하는 음료를 주문하고 매장내에서 받는다

사용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요. 위에서 카드등록했던 과정을 어플에 한번 더 반복해주면 됩니다.

그런 다음, 어플 왼쪽하단에 order를 누르시고, 음료를 주문한 다음 매장에서 받아가면 됩니다.








주의사항

그렇다면 주의사항은 어떤 게 있을까요? 카드 등록을 하고 사용 시 주의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것만은 꼭 확인하세요

1. 스타벅스 카드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단, 일부매장은 판매X)
2. 충전, 재충전이 일부 매장에서는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3. 충전 불가 매장 (결제만 가능) : 백화점 및 시즌 매장

대표적으로 충전이 불가한 매장은 10개 정도 있습니다.

  1. 시즌매장 (대명오션월드 1,2점)
  2. 외화 매장
  • 용산 미8군점
  • 용산 타운하우스점
  • 오산 에어베이스점
  • 평택 험프리점
  • 대구 캠프워커점
  • 군산 에어베이스점
  • 캠프캐롤점
  • 캠프케이시점

카드 사용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여신금융협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 현금화하기

우리집도 가스요금 폭탄? 가스요금 초간단 조회방법!

1인당 월 최대 32만원 지급? 노령연금 알아보자!

오늘은 스타벅스 카드 온라인 발급 만들기 기프트카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을까요? 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께서는 한 번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그럼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