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번호 요금 조회방법 2가지

✅ 이 글은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번호 요금 조회방법 2가지에 대한 글입니다. 3분만 투자하셔서 이 글을 읽어보신다면 적어도 20만원 이상의 가치는 가져가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 삼천리 전화번호 조회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알아보고 계시죠? 아마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지점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지” 또는 “지점 위치를 알 수 없을까?”라는 궁금증을 갖고 계실 겁니다.

저 또한 처음 알아볼 때, 똑같은 마음이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삼천리 도시가스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을 바탕으로,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위치, 전화번호와 더불어 가스요금 계산기 사용방법까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바쁘신 분들은 아래에서 필요한 정보만 간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천리 도시가스란?

삼천리 도시가스란, 경기도와 인천 광역시에 도시가스를 담당하는 업체입니다. 도시가스 요금조회를 하거나, 이사로 인한 전출입 신청, 자동이체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자신의 요금이 잘못나왔다거나, 이사하게 될 때 삼천리 고객센터를 찾는데요. 하지만, 어디에 연락할지 몰라 막막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천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3초만에 찾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삼천리 고객센터 지점찾기

삼천리 고객센터 조회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내용을 따라 순서대로 행동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 찾기

1.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접속
2. 하단 맨 아래에 고객센터 지역별 검색 클릭
3. 고객센터 검색에 지역 설정
4. 거주하는 지역 및 동 이름 입력
5. 고객센터 조회

1.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접속


2. 하단 맨 아래에 고객센터 지역별 검색 클릭

3. 고객센터 검색에 지역 설정


4. 거주하는 지역 및 동 이름 입력

5. 고객센터 조회

우리동네 지역별 고객센터 지점은 아래에서 3초만에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천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앞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점 찾는 방법을 말씀드렸는데요. 하지만, 인터넷이 불편하신 분들도 있으셨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전화를 통해, 상담원과 상담 후 전화번호를 알아내실 수 있는데요. 대표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천리 고객센터 대표번호

1. 국번없이 1544-3002 전화
2. 상담원 연결
3. 우리동네 지점 전화번호 확인

전화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 방법이지만, 대기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익숙하신 분들은 검색을 통해 빠르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시가스 요금 계산

그렇다면 도시가스 요금 계산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기본적인 요금 계산 기준은 아래와 같은데요.

기본요금은 경기도 1,200원, 인천시 1,000원이며 사용열량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사용열량이라 하면, 도시가스 기계에 표기되는 숫자를 말하는데요.

전달에 비해 이번달 증가하게 된 숫자를 입력하면, 이번달 요금이 나오게 되는 형식입니다. 요금계산기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3초만에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여신금융협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 현금화하기

우리집도 가스요금 폭탄? 가스요금 초간단 조회방법!

1인당 월 최대 32만원 지급? 노령연금 알아보자!

오늘은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번호 요금 조회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을까요? 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께서는 한 번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그럼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