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심리테스트 TOP 5

심리테스트

원하시는 “심리테스트정보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심리테스트 NEWS

이어 “또한, 최근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등의 이슈로 오프라인 내점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롯데백화점 앱’을 이용하는 고객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에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이어받아 전기차 시장의 주도권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다가오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코나 일렉트릭의 실차를 최초로 고객들 앞에 선보일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윙스탑의 치킨은 9가지 플레이버 (레몬페퍼, 오리지날 핫, 갈릭 파마산, 망고 하바네로, 루이지애나 럽, 어토믹, 히코리 스모크 바비큐, 스윗 스파이시소이, 인페르노)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MZ세대에게…

이어 다음 싱글인 ‘Ditto’와 ‘OMG’도 큰 사랑을 받으며 데뷔 6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음악 외에도, 뉴진스는 그들의 혁신적인 스타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Y2K에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선한 닭다리살 본연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을 출시한다. 하림 관계자는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지난 3일 선거법 관련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국회에서 법원으로 출발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에 대한 체포동의안에 대한 국회 표결 과정에서 무더기 이탈표가 발생한…

‘미디어 퍼사드’의 세계 2004년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서 첫 선 다채로운 조명에 정보전달 기능도 갖춰 명동 신세계百 ‘크리스마스 핫플’로 주목 서울스퀘어, LED 4만2000개 ‘세계 최대’ 문화재·자연물 등에는…

신메뉴 3종은 요즘 가장 ‘핫’한 빵 가운데 하나로,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을 연출한다. 정식 메뉴명 등 자세한 정보는 13일 저녁 7시30분 판매 시작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쿠캣은 신상공개가 이전까지…

한 매니저는 “많은 보고서가 ESG 관련 국내외 뉴스와 관련 지표를 나열하는 수준인데 반해, 한투의 ESG 보고서는 그때그때의 ‘ESG 핫 이슈’를 잘 잡아내 독자적이고 깊이 있는 분석으로 통찰력을 제공한다”며…

배우 이효정의 아들 이유진이 셀프 인테리어로 완성한 ‘유진스 월드’를 공개한 가운데, ‘나 혼자 산다’ 최고 시청률은 11.5%를 기록했다. 4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두 곡은 현지 프로모션이나 활동 없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5주 연속 차트인했다. ‘OMG’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 최신 차트서 15위(2월 23일 자)를 기록했다. 또한 ‘디토’는 세계 최대 음원…

카마실비아 찾집 방송에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지난 연회때 약속했던 내용, 진행 사항, 최근 이슈를 짚어보며 이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 ‘메이플스토리 월드’ ‘디지털 새싹 캠프’ 마무리…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국회 체포동의안에 찬성표를 던진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비명계 의원들을 포함한 44명의 낙선명단이 SNS에 떠돌고 있다. (SNS캡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에 대한 국회 체포동의안에 찬성한…

은 지난주 지속가능경영, ESG 분야 뉴스 클리핑을 간단히 정리해 매주 목요일 제공합니다. Environment(환경) ‘혁신형 SMR’ 기술개발 본격 착수…4000억 투자 올해부터 4000억원 규모의 사업비가 투입된 ‘혁신형…

은 지난주 지속가능경영, ESG 분야 뉴스 클리핑을 간단히 정리해 매주 목요일 제공합니다. Environment(환경) H&M, 패션 재활용인프라 구축 조인트벤처 출범 H&M그룹과 폐기물 관리 및 재활용회사 리몬디스(Remondis)는…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함께 활동 멤버(2기)였던 박정아 이지현 서인영과의 불화를 암시한 가운데, 4기 멤버들의 관계까지 재조명 받고 있다. 2001년 박정아, 이지현, 정유진, 전은미를 시작으로 약 15년간 그룹의…

‘생명 윤리 3대 이슈’가 교계 안팎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포괄적차별금지법(차금법)과 서울시 학생인권조례, 동성커플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인정 여부 등이 그것이다. 이들 사안에 대한 법제화 여부와 소송 결과 등을…

이디야커피가 오는 1일 ‘페트(PET) 커피’ 3종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제품 확대에 나선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현·경영진 법정 공방, 이르면 이번주 결론 금감원 시세조종 의혹조사 변수…주총 주목 이번주 경제 이슈의 중심에 섰던 SM엔터테인먼트(에스엠) 인수전은 급기야 법정 공방까지 이어지게 됐다. 이수만 전 에스엠 총괄…

요즘 미디어는 물론 SNS 등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단어, 바로 챗 GPT입니다. 미국의 인공지능 연구소, 오픈 AI에서 지난해 말 출시된 뒤 두 달 만에 월간 사용자 수가 1억 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챗GPT….

롯데홈쇼핑 ‘벨리곰’이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벨리토끼의 당근농장’에 이어 오는 26일(일)까지 서울 연남동에서 진행되는 ‘벨리곰의…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북도청점을 오픈하며 호남지역 진출에 나섰다. 27일 신세계푸드는 지난 23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에 132㎡(40평), 48석 규모로 ‘노브랜드 버거’ 호남지역 첫 매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