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 NEWS

✅ 옷차림 정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옷차림

원하시는 옷차림 정보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옷차림 NEWS

그렇기 때문에, 옷차림에 대해 신경을 쓰는 이들이 적지 않다. 벌써부터 여름을 나기 위한 짧은 소매의… 그런데 이렇게 옷차림이 얇아지는 시기에는 허벅지, 종아리와 같은 부위의 혈관이 구불구불하게 육안으로 보이게…

가벼운 옷차림의 나들이객들로 북적였다. 사실상 코로나 종식이후 첫 주말을 맞은 이날 유성온천축제가… 가벼운 옷차림으로 이곳을 찾은 가족·연인 등 시민들은 대청마루에 앉아 행사장 분위기를 즐겼다. 함께 열린…

조금씩 가벼워지는 옷차림처럼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가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 곶자왈 걸으며 숲의 숨결 느껴볼까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는 서광동리곶자왈은 길이가 2.3㎞로, 탐방 소요시간이 30분 정도 밖에 들지…

내륙과 동해안 중심으로 17일 낮에 30도 이상으로 오르겠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성큼 다가오겠으나 일교차가 15∼20도로 매우 클 것으로 보입니다.기온은 아침 최저 12∼21도, 낮 최고 23∼32도이며, 성주군은…

5월의 둘째주 토요일인 13일 낮 기온이 25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충북의 주요 관광지와 유명산, 행사장 등이 가벼운 옷차림의 나들이객으로 북적였다. 옛 대통령 별장인 청주 청남대에는 이날 오후 2시까지 4000여명의 나들이…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오돌토돌하거나 쩍쩍 갈라지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걱정이 는다. 각각 털을 뽑은 닭, 허물을 가진 뱀의 피부와 닮았다고 해서 닭살, 뱀살이라고 불린다. 없앨 수 있을까? 각질 제거로 개선, 전신…

얇은 옷을 여러 개 겹쳐 입고, 필요에 따라 겉옷을 벗는 것이 간절기 옷차림의 정석이라지만 그에 맞는 옷을 고르는 일도 쉽지 않다. 고민이 쓸데없이 길어진 날엔 버스 안 승객들의 옷차림을 유심히 살핀다. 평소…

화요일인 9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오전 5시 주요 지역 기온은 서울 10.4도, 인천 10.7도, 수원 6.8도, 춘천 6.7도, 강릉 16.5도, 청주 9.8도, 대전 7.4도, 전주 8.2도, 광주 9.5도, 제주 12.4도, 대구 7.1도, 부산 10.9도…

큰 일교차에 대비한 옷차림에 계속 신경을 써야겠는데요. 현재 아침 기온은 대부분 10도 안팎으로 조금 쌀쌀하게 출발하고 있지만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춘천, 청주, 광주, 대구가 모두 26도까지 올라서 낮…

화요일인 9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오전 5시 주요 지역 기온은 서울 10.4도, 인천 10.7도, 수원 6.8도, 춘천 6.7도, 강릉 16.5도, 청주 9.8도, 대전 7.4도, 전주 8.2도, 광주 9.5도, 제주 12.4도, 대구 7.1도, 부산 10.9도…

스카이데일리 임한상기자 = ▲ 경기도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2일은 아침과 낮의 기온 차이가 최대 20도 이상으로 무척 크겠다. 현재 서울의 아침기온은 9.1도로 어제와 비슷하다. 일부 내륙 지역은 5도 안팎까지…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을 향한 불만을 드러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강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김국진씨한테 불만 없으시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강수지는…

‘대륙 여신’ 클라라가 중국 영화 ‘유랑지구2’로 한국 관객을 만났다. 배우 클라라는 3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유랑지구2’ 시사회에 앞서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뵙는 것 같다. 배우 클라라다”라고…

옷차림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 ‘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대전·세종·충북·광주·전북·대구·경북은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돼 오전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으로 예상된다. 동해 중부…

그의 대외일정이 잦아지면서 옷차림에 담긴 메시지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통상… 상징하는 옷차림이 됐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 13일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났을 때도,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코로나19의 위협에서 벗어나 몇 년 만에 마스크를 벗고 맞이하는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오랫동안 참아온 만큼 이른바 ‘보복 바캉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특히 ‘가슴성형’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어린이날인 5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돌풍·벼락을 동반한 비가 오는 가운데 제주와 남해안 등에는 시간당 50mm 이상 폭우가 쏟아질 전망입니다.제주와 남해에서 시작된 비는 5일까지 전국으로 비가 이어지다가…

이날 개막식에서 김창석 경공업상은 “이번 전시회가 우리 식의 고상한 옷차림문화를 발전시키고 피복전문가들과 애호가들 사이에 우수한 기술을 호상 교류하는 또 하나의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은…

두꺼운 옷을 입은 채 우산을 들고 거리를 지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내리는 봄비는 대부분 밤에 그칠 예정이다. 비가 그친 뒤 제법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해,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겠다. 일요시사=

9일 화요일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서 느리게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은 덕분에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아침에는 기온이 낮아 다소 쌀쌀하겠으며 일교차가 커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침…